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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독립적인 단일점포 소매업체(Independent, Single-Store Establishment)
소매업은 대부분의 나라에서 창업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몇 안되는 분야입니다.
많은 소매 창업들이 소유주가 경영을 하고 있어서 경영자가 직접 고객들과 접촉하고, 그들의 니즈에 신속히 반응할 수 있습니다.
작은 소매업체들은 매우 유연하고, 시장변화와 고객 니즈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습니다. 그들은 대형 소매조직이 가지고 있는 관료적인 틀에 메이지도 않습니다.
단일점포 소매업체가 고객의 니즈에 딱 맞게 상품을 구성할 수 있는 반면, 기업형 레귤러 체인은 대량으로 상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저가격으로 상품을 매입할 수 있고, 비용 효율적인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.
기업형 체인은 고도화된 분석시스템에 투자하여 매입과 가격책정에 있어서 정교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.
추가적으로 기업형 체인은 보다 폭넓은 경영진을 보유하고 있어서, 특별한 소매활동에 맞는 전문인력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.
단일점포 소매업체는 전통적으로 소유자 경영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소유자가 광범위한 소매의사결정을 모두 내릴 수 있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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